- 상품명 : 저지배럴레그팬츠
- 제품번호 : 475344
- 컬러 : 57 OLIVE
- 사이즈 : WOMEN M
- 가격 : 49,900원
- 제품 상세 설명 : 배럴 실루엣의 와이드 팬츠
- 소재정보 : 몸판: 31% 면, 31% 폴리에스터, 31% 폴리에스터 ( 재생섬유 ), 7% 폴리우레탄/ 주머니 천: 65% 폴리에스터, 35% 면
- 세탁방법 : 세탁기 가능, 드라이클리닝 불가능, 건조기 사용 불가능
올리브/네이비/아이보리 3가지 색상으로 나왔는데 저는 올리브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.
엉덩이 뒤쪽에 포켓이 크게 두개 있는데 카키 색상이랑 큰 포켓의 느낌이 잘 어우러진다고 생각했어요.
사이즈를 여유있게 착용하는 것을 좋아해서 M 사이즈로 착용했습니다.
키 161cm 기준 신발 신었을 때 살짝 끌리는 정도입니다.
이건 키보다 허리, 골반 둘레에 따라 어느 지점에 허리선이 걸쳐지냐에 따라 달라질 것 같습니다.
저는 골반에 걸쳐 입었고, 개인적으로 이 바지는 본인 사이즈보다 한 치수 크게 입는게 가장 예쁜 것 같아요.
S, L도 착용해봤는데 스몰은 너무 댕강한 느낌이 있고 라지는 허리가 너무 커서 바지가 땅에 질질 끌리더라구요.
제 체형에는 M이 가장 핏이 예쁘게 나왔습니다.
이렇게 비교해 보면 사이즈가 커질수록 배럴 바지의 둥근 핏이 덜 살아납니다.
기장만 아니라면 이런 벙벙한 핏도 괜찮은 것 같아요.
L 사이즈는 저한테 허리가 많이 커서 골반에 걸쳐져서 기장이 너무 길었습니다.
유니클로에서 무료로 기장 수선을 해주지만 수선을 선호하지는 않아서 적당한 사이즈를 맞춰 입는 걸 좋아합니다.
트윌 셔츠와 착용해봤습니다.
셔츠 기장 때문에 엉덩이 포켓은 안 보이지만 옆, 뒤에서 본 핏도 참 괜찮아 보입니다.
적당히 여유로우면서 멋스러운 핏에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바지라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.
엄마도 마음에 들어하셔서 입어보셨는데 평소에 입지 않는 스타일인데도 잘 어울렸습니다.
여성분들 연령에 상관없이 배럴 핏에 도전해보세요.
그리고 평소 사이즈보다 한치수 크게 입는 것에도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.